본문 바로가기

추천 review

강남역 프렌즈샵 - 카카오캐릭터 스티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샵 강남점에 있는

카카오캐릭터 스티커를 소개할까해요

 

카카오캐릭터 이름입니다

어피치, 라이언, 프로도, 네오, 무지, 콘, 튜브, 제이지

 

 

사실 이름 모두 외우시는 분들은 많지않을거같고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이름만 알고 계신분이 많은것같네요

5월의 카카오프렌즈 샵 컨셉은 꿀벌인가봐요 ^^

 

 

예전에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를

사러갈때마다 동이나고 없던데

이번 평일에 들렀더니 많은 스티커들이 있더라구요

그럼 스티커 구경좀 해볼까요

 

리틀스케치북 데코 스티커

가격 : 1500원

 

 

조카에게 선물하려고 제가 찾던

이모티콘 스티커네요

귀엽네요 ^^

가격 : 2,000 원

이 쬐끄만게 2천원씩이나 .. 브렌드 값이겠죠

 

귀염귀염 스티커 ㅋㅋ

이름이 귀염귀염이네요

가격 : 2000원

 

귀염귀염 스티커2

그런데 아래 토끼 캐릭터는 뭘까요?

카카오 기본 캐릭터는 아닌것같은데 말이죠

 

다음은

카카오프렌즈 BIG 스티커에요

노트북이나 여행용 캐리어가방에 붙이면 좋겠네요

어피치는 국내보다는 일본에서 인기라고 하네요

일본사람들이 핑크색을 좋아하는건지

헬로키티도 핑크색이 잖아요

 

 

마지막으로 빅 스티커2

무지랑 네오입니다

사진은 이렇게 4개 캐릭터 사진만 담아왔지만

매장에 가시면 라이언과 콘 등의 다른 캐릭터스티커도 있어요

 

 

주말이면

내국인.외국인 가리지않고 많은 분들이

캐릭터물품도 사고 캐릭터를 배경으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직원분에게 부탁하면 대형 캐릭터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줍니다 ^^

 

강남역나가서 친구 기다릴때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구경할게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