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review

직찍영상 ★2019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 타워의 불꽃축제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께요.

잠실롯데타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기도 합니다.

 

매년 2차례정도

롯데월드타워에서 불꽃놀이를 하는데요

한화에서 진행하는 한강불꽃축제 와 더불어 대표적인 불꽃놀이입니다.

 

2019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못가보신분들께

유익한 정보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가본 불꽃놀이에서 

너무 좋은자리에서 영상을 찍을수있었네요

오늘은 불꽃놀이 명당자리도 알려드릴께요 ^^ 

 

2019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는

지난 5월 4일 토요일 정확히 20:30분 부터 진행되었습니다.

짧다면 짧은 10분간 진행되었지만

먼거리를 찾아가서 관람한 보람이 있었네요.

 

출처 - 2019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홈페이지

 

일찌감치 도착해서 제가 자리잡은곳은

바로 롯데월드타워 맞은편 사거리

횡단보도 앞 섬지역이에요

 

촬영위치 참고하셔서

 

#롯데월드불꽃축제 #직캠 , #직촬 , #직찍 

영상을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가게되면 저 위치에서 구경하고 싶네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명당자리 찾으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출처 - 카카오맵

 

 

두둥 !!!

드디어 잠실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가 시작합니다.

 

 

아래 영상은 시작하자마자

첫번째 스테이지의 영상입니다.

 

빌딩 벽면에

4! 3! 2!  카운트다운 시작과 함께

웅장한 음악을 배경으로 불꽃축제의 시작을 알립니다

 

 

참고로 아이폰6로 찍었습니다.

특히 중반부에 나오는

반짝반짝 불꽃은 너무너무 예쁩니다.

꼭 놓치지말고 보세요

 

 

특히 타워 바로아래서 관람하게되면

목이 좀 아프긴한데요 ^^;

 

그래도 롯데월드타워의

불꽃연무를 아주 자세히 볼수있는데요

불꽃놀이 스테이지 직후 연무가 또하나의 볼거리랍니다.

 

보라빛 조명이

타워의 꼭대기에서 왕관처럼 만들어지고

 

 

별빛이 쏟아지는것 같습니다.

꼭 내앞으로 쏟아져 내릴것같은 커다란 불꽃들이 감동이었습니다

 

 

그럼 두번째 영상한번 볼까요

 

우리나라 민요 "아리랑"에 맞춰서 화려하게 펼쳐지는 불꽃놀이 영상입니다

앞선 영상보다는 시간은 짧아요

 

 

2019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두번째 스테이지에서 찍은 빨간색 불꽃사진이에요.

 

 

 

이번 영상은 폭포처럼 쏟아져내리는 각양각색의 불꽃들을 보실수있는데요

특히 마지막부분 화려한 불꽃이 장관입니다

타워 바로앞에서 관람하면 멀리서 관람할때보다

불꽃이 터질때 나오는 웅장한 불꽃소리를 함께 들을수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다음 롯데월드 불꽃축제는

2020년 새해맞이 불꽃축제가 되겠네요.

 

불꽃축제 이후에는 수많은 인파로인하여

잠실역부근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무척힘이듭니다.

 

특히 경기권역에서 오신분들은

지하철을 이용해서 강남역으로 이동하셔서

광역버스를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빠르게 집에가는 길입니다

 

규모면에서는 한강불꽃축제가 훨씬 크지만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는 빌딩 벽면에 새겨지는 다양한 그림과 글자가 볼거리에요

그리고 타워의 벽면을 따라서 옆으로 쏟아지는 불꽃들이 아기자기하면서 예쁘네요

 

이상 아이폰6로 직찍한 2019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불꽃놀이) 영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