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review

완소아이템 IRMA 이야마 텀블러, 에코백

안녕하세요

예전에 일본 도쿄로 여행갔다가

이야마 텀블러를 사왔는데요

어떻게 생겼는지 구경한번 해볼까요

 

요즘 매니아층들에겐 이야마 텀블러&에코백이

인기라 친구와 일본여행 갔다가 사와야겠다 생각했는데

 

이런!

 

이야마 텀블러가 파는곳이 한곳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찾느라 무지고생했네요

 

어떻게 생긴녀석이냐면요

이렇게 생겼어요 ~

IRMA 는 덴마크 상표라고 하네요

이르마로 첨엔 읽었는데

이야마 또는 이루마로 읽어야되나봐요

 

haluta 라는 명함 보이시죠?

일본 아키하바라 쇼핑몰의 매장이름이에요

혹시 일본 여행갔다가 이야마 제품 사오실분들은

참고하시구요

포스팅하단부에 어디서 샀는지도 올려둘께요 ^^

 

- 이야마(IRMA) 텀블러 외관 구경하기 -

 

 

이야마 머그컵은

리본맨소녀 그림도 예쁘지만

무엇보다 색상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진한 네이비컬러라고 해야될까요

어두운곳에서는 그냥 까만색으로 보이다가도

빛이 밝은곳으로 가면 네이비 색이 살아납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

Since 2000 이라고 찍힌걸보니

약 20년정도된 브랜드인가보네요

thermo MUG ? 

보온 머그컵 정도로 읽으면 되겠네요

 

 

하단부는 이렇게 스테인레스로 처리되어있어요

바닥부분도 디자인에 신경많이 쓴게 보여집니다

당연히 신경써야죠. 가격이 얼만데 ㅡㅡ;

 

 

아 참고로 이야마 텀블러 가격은 직구하면

약 5만원대 정도하는것 같은데

일본매장에서 직접사면 약 3만원정도 했던것 같네요

 

이야마 블루 에코백 2개랑, 텀블러 1개

이렇게 사니깐 한화로 약 8만원정도 들었네요

 

 

 

조금 밝은데서 찰칵!

네이비색상이 느껴지죠?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괜찮습니다

두께감이 좀 있어서 보온이 잘 될것같네요

 

 

요즘 환경오염 때문에

종이빨대를 주는곳이 많은데요

안그래도 스테인레스 스트로(빨대)도 하나 사야겠다

생각했었는데

텀블러사면서 스테인레스 빨대도 하나 질렀습니다

이건 이야마 매장에서 파는건 아니구요 ^^

 

 

어떤가요?

스테인레스 빨대와 이야마 텀블러 완전 깔맞춤한것같네요

더운여름에 얼음동동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아) 와 함께하면

냉기도 빨리 안사라지고 좋은것같네요

 

 

텀블러 안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입구쪽 굴곡이 보이시죠?

뚜껑을 돌려서 여닫는 방식이라 그렇습니다

 

 

 

 

뚜껑을 완전히 닫으면

텀블러 겉면 소녀모양 로고와 뚜껑위의 글자가

나란히 맞게됩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라인이 좀 안맞죠?

대충 닫아서 그래요.

 

정품과 비품은 바로 요런것으로 구분해야된다는

 

또다른 완소아이템

이야마 에코백(Echo Bag) 입니다

특히 좌측에 진청색 에코백사진이 인터넷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저는 2개 사와서 동생들 선물했는데

넘넘 좋아하네요

 

텀블러는 제가 갇고 ^^

 

- 이야마(IRMA) 에코백 -

 

 

그럼 일본 도쿄방문시

이야마 제품이 어디파는지 알려드릴께요

아키하바라 mAAch, 마치에큐트 쇼핑몰에 있습니다

좌측 입구로해서 조금만 들어가시면

하루타, haluta 라는 매장에서 보실수있어요

 

마치에큐트 쇼핑몰 내부 사진을 좀 찍어왔어야했는데

아쉽게도 물건사느라 정신이 없어서

외경사진만 이렇게 올립니다

쇼핑몰 내부에 아기자기한 제품들 파는곳이

많더라구요

 

 

마치에큐트를 따라서 이렇게 수로가 있는데

실물로 보면 전경이 더 좋더라구요

 

 

아키하바라 거리는 온통 캐릭터천국이네요

특히 길거리 곳곳에

메이드복장을한 알바생인지 직원인지

전단지를 많이 돌리고있어요

 

 

피규어매장이 많았어요

각종 피규어들 실컷 구경하고왔네요 ^^

 

 

이상 이야마 텀블러&에코백 포스팅이었습니다

일본방문하게되면 참고하세요

 

물론 전부 내돈주고 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