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review

실용적인 카카오 라이언(LYAN) 명함지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카카오샵에서 구매한 라이언 명함지갑 구매후기를

올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강남역에서 친구를 기다릴때 늘 카카오샵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기다리는 편이에요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이거 구매한날은 때마침 전품목 세일하길래 스윽 지갑을열었네요

 

Gentleman Ryan Business Card Case

젠틀맨 라이언 비지니스카드 케이스라고 적혀있네요.

카카오제품들이 해외배송도 많이하고 하다보니 아예 제품명 자체를

영문으로 표시해뒀네요.

 

 

 

 

제품박스 뒷면입니다.

저 무지개색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어야 정품입니다.

 

박스를 열면 라이언지갑이 얇은 포장지에 잘 쌓여있습니다.

사실 첫개봉은 제품구매할때 하게되요

카카오샵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제품을 계산하기전에 검수작업 하고

손님께 확인받고 다시 포장해줍니다.

상당히 신선한 시스템같네요.

먼거리에서 사러오신분들도 있을텐데 불량품때문에 다시 찾아오면 좀 그렇잖아요

 

 

명함케이스 용도로 나온지갑이라 일단 도톰합니다.

저는 라이언캐릭터가 자그맣게 들어가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일단 박음질이 꼼꼼하게 튼튼한실로 되어있어서 오래쓸것 같습니다.

 

 

명함지갑 뒷면인데요

자주쓰는 카드나, 교통카드등을 넣을수있게 별도의 칸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은근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라이언 명함지갑의 안쪽입니다.

안에 종이가 보이는부분에 명함을 넣으라고 만든부분인것 같습니다.

근데 뭐 요즘 명함을 많이쓰나요 이것저것 아무거나 넣어도 될것같네요

저는 저안에 현금도 넣고, 중요한 영수증도 넣구요

잡다한 멤버쉽카드들 한꺼번에 넣고다녀요

은근 많이 들어갑니다

 

 

눕혀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지갑자체가 각이 딱 잡혀있는 형태입니다.

재질은 인조가죽 느낌이구요

무게감은 좀 있는편입니다

튼튼하고 수납공간이 커서 이것저것 중요한거 한꺼번에 넣고다니니 좋아요

얇은 카드지갑 하나에 요녀석 하나면 외출준비 끝이죠

 

 

카카오샵 제품들이 아무래도 캐릭터때문에 가격이 좀 나가긴하는데요

제품자체는 아주 신경써서 잘 만든것같구요

특별한날 선물로 괜찮을것같습니다.

 

특히 명절 앞두고는 대폭 할인행사를 하는것같은데

그 기회를 잘 노리시면 저렴한? 가격에 카카오프렌즈 제품들 업어올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