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감칠맛나는 짬뽕, 탕수육 먹고 왔습니다. - 오향가

 

오향가 짬뽕,탕수육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향족발 및 마파두부밥으로 유명한

가락시장, 경찰병원 부근의 오향가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가락시장역 3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약 15분이면 도착가능합니다.

 

오향가는 11:30 분에 정확히 가시더라도 줄을 서있습니다. ^^

워낙 멀리서도 찾아오시는분들이 많아서요.

 

특히 11:30 ~ 15:00 점심시간대에는 족발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후 17:00 부터 오향족발 판매한다고 합니다.

 

의외로 모르고 오셔서

족발주세요~ 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잘 찾아오셨다면 아래 그림과 같은 간판을 보게 되실거에요.

 

건물앞 주차장에 차를 5 ~6대 정도밖에 못세우기 때문에 이점 고려해서 오셔야 될것 같습니다.

 

원래 맛집은 이렇게 허름한가봐요 ^^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께요 >.<

 

#오향족발 #냉채족발 #오향장육 #오향가탕수육 #진미짬뽕 #진미짬뽕밥

 

#오향가볶음밥 #마파두부밥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유명하다는 오향족발과 마파두부밥은 안먹어보고,

친구랑 오면 늘 탕수육, 짬뽕, 볶음밥만 먹어봤네요.

 

 

이번 방문에서도

 

네~~네~~ 탕수육과 짬뽕만 시켰습니다.

 

 

메뉴도 그렇지만,

저기 위에 보이는 깍두기가 아주 맛납니다.

그래서 저는 가면 2~3접시는 그냥 비워버리고 옵니다.

 

 

주문한 짬뽕이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확 도네요.

 

 

 

오향가 짬뽕에는

 

고기듬뿍, 두툼한 오징어, 조개, 홍합 등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제가 특히 오향가 짬뽕을 좋아하는 이유는

 

국물에서 감칠맛이 엄청납니다. 육수를 어떻게 내는지는 모르겠지만,

 

두어달이 지나면 이 오향가 짬뽕국물이 자꾸만 생각이 납니다.

 

입에 착착붙는 감칠맛나는 짬뽕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

 

 

다음은 함께 시킨 탕수육입니다.

 

탕수육 소스는 여느 중국집과 다른점은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이 탕수육 고기가 입에 들어가면 녹아요.

 

바로 나온 따끈따끈한 탕수육 한입에 짬뽕국물 떠먹으면 세상 다가진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볶음밥을 못먹었는데요.

 

볶음밥도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엔 마파두부밥이랑 오향족발도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가락시장 부근에 가게되면 꼬옥 드셔보세요 ^^

 

그럼 이만 맛집리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