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수원 영통 수평양면옥 다녀왔어요

 

 

최근에 편도수술을 해서 먹을수있는게 제한적인데요.

어제는 둥지냉면으로 슬쩍 괜찮은지 테스트 해봤어요. 오호... 잘 넘어가고 목에 부담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퇴근길에 집에서 가까운 평양면옥에 냉면먹으러 갔어요.

 

여기는 냉면, 만두전골 이 주메뉴같더라구요.

 

 

 

 

 

 

착석하자마자 냉면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0,000 원 ^^

 

물과 및반찬을 가져다 주시네요.

냉면먹을건데 파와 고추는 왜 줬을까요?

냉면 나오기전에

반찬들 먼저 맛 봅니다.

 

혹시나 매우면 어떡하지 이러면서 젓가락은 이미 빨간 무우 슬라이스로

가고있네요.

오 ~ 근데 안맵고 고추가루 입힌듯 안입힌듯 맛나네요.

 

 

 

 

 

 

 

아 ... 이 영롱한 냉면 육수 빛깔좀 보세요 O.O

저 원래 냉면 즐겨먹고 그러진 않는데

편도 수술후 약 2주가량 지금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그러다보니

제가 현재 먹을수있는것 중에서는 제일 맛나고 푸짐한 음식입니다.

 

 

 

 

 

쓱싹쓱싹 자른 냉면 숟가락위에 얹고 김치하나 살짝 얹어서 한입에 쏙~!

 

 

맛.있.다

 

 

 

 

 

 

 

 

평양면옥위치는 여기!

 

지도보기 => http://naver.me/GzXZfJTI  

 

 

 

먹었으니 품평을 좀 해볼까요?

 

아 그런데 너무 아쉬워요.

제가 지금 수술한지 얼마안돼서 미각이 ㅠㅠ 완전히 안돌아왔어요.

국물이 상당히 진하고 면발도 탱탱하니 맛있었어요.

 

 

근처 오시게되면 꼭 한번가보세요.

 

지금은 겨울이라 만두전골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기회되면 만두전골 리뷰도 한번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