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신논현역 3번출구 부근 와인바 - 오늘, 와인한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좋은 와인바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오늘, 와인한잔"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어 든든하게 1차로 고기를 먹고

2차 모임으로 여기를 들렀는데요

친구가 하도 괜찮다고 하길래 가봤는데

분위기 좋고 가격도 기존 와인바 보다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다행히 자리가 남아 있어서 앉을수 있었네요.

특히 젊은 여성분들끼리 오셔서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음에도 와인바 분위기만큼 조용해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가 왔습니다 

 

전경은 이렇게 생겼어요

불빛이 번져서 사진으로는 뿌옇게 나왔네요

실제로 보면 가게 전경이 예쁩니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왔는데요

대신 와인메뉴마다 설명이 적힌 명함을 찍어왔어요

"참 기분좋은 하루야" 이게 주문한 와인명이에요 ^^

 

제가 먹은게 이건데요

당도도 적당하고 바디감이 좋아서 좋더라구요

약간 쓴맛을 좋아하시는분들께는 "참 기분좋은 하루야" 추천드려요

 

 

 

안주는 모둠치즈 같은거 시켰는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사진에 노란 꿀같은게 유자청이에요

 

이 사진속 메뉴랑, 과일볼이랑 두개 딱 시켰는데

든든하게 4명이서 잘 먹었어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게 "과일볼" 이에요

사진으로 보면 좀 작아보이죠?

그런데 실제로보면 과일 담아둔 잔이 꽤 커요

담긴 포도와 토마토의 양도 제법 많구요.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는 수원에도 있는지 찾아봤더니

수원역과 인계동에도 있네요

 

친구와 꼭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제가 방문한 오늘와인한잔-신논현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