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수원.영통 - 숯불에 구워먹는 양갈비, 징기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영통의 맛있는 양고기집을 알려드릴께요

제가 양고기를 그렇게 즐겨먹지는 않는편인데

여기서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

 

위치는 수원영통 동수원세무서 맞은편 골목쪽에 있어요

 

이름은 징기스에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카카오맵 지도를 참고하세요

 

 

친구가 양고기를 좋아해서 따라갔었는데

사실저는 돼지고기를 좋아하지만

친구따라 강남도간다는데 양고기쯤이야 같이 못먹어주겠니

이러고 갔었더랬죠

그런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O.O

그때는 모듬구이로 시켜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양갈비 단품으로 먹었습니다

일단 주문하면

이렇게 신선한 야채들과 감자 마늘 토마토 등등을

먼저 숯불에 구워줍니다.

고기굽는 전과정을 직접 직원분들이 도와주셔서

손님들은 맛있게 먹기만 하면됩니다

 

 

양고기와 함께 먹기좋은 밑반찬? 들이 나옵니다

 

 

주문한 양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양갈비도 냄새도 별로없이 맛있기도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불에구운 파, 양파, 감자, 토마토가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양고기 + 대파 + 백김치 조합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직원분들이 고기를 잘 익혀서 잘라줍니다

어떤가요? 먹음직스럽죠?

양갈비도 양갈비지만 백김치, 대파 등등의

야채들이 신선해서 너무 좋았네요

 

 

고기먹을때 된장찌게가 빠질수없죠

두부와 양파가 잘게 송송잘라져서 들어가있어

먹기좋아요

된장찌게는 구수한맛보다는 얼큰달달한 느낌이랄까요

제가 초딩입맛이라 먹을만하더라구요

 

 

혹시 처음가신다면

개인적으로 단품으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충분히 음미하면서 먹기에는 단품을 조금씩 시켜먹는게 최고죠.

 

친구랑 둘이서 양갈비 2인분 시켜먹었는데

적당히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실까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

 

그런데 메뉴판보면 징기스칸이라는 이름인데

상호명은 징기스네요

뭔가 상호명에도 사연이 있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단품가격표

 

모둠셋트 및 주류 가격표

 

 

2 ~ 3명이서 방문하신다면 양갈비나 양고기 시키고

준마이750 한병 시키면 적당하게 드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