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ife

빵이 맛있는 언양 해월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향인 울산에 들렀다가 방문한 언양 해월당 빵집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해월당은 작천정,파래소폭포 등과 가깝습니다

 

 

건물좌측은  커다란 주차장이 있구요

딱봐도 범상치않은 규모의 빵집입니다

1층은 베이커리,과자류 등을 판매와 실내,야외 앉을자리가 있구요

2층은 야외테라스, 실내 좌석이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아침일찍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이 없어요 

홀 한가운데 커다란테이블에 주요 빵들이 줄지어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작아보이겠지만 테이블이 엄청 크고 길어요 

 

 

좀더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로케류 

저는 언양불고기 고로케를 먹어봤는데 꿀맛이더라구요

원래는 아침에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하러간건데 

얻어걸린 빵들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식빵과 페스츄리, 케익들도 있구요

두부과자가 많이있네요

지인들말로는 식빵만 먹어도 맛나다던데 저는 안먹어봤습니다

한참 배고플때 방문하면 엄청 많이 담아왔을것같습니다

 

 

롤케익, 일반케익, 조각케익도 팔구요

 

 

크로와상을 비롯한 다양한 빵들

빵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고로케 하나와 소시지파니니 먹어봤는데요

소시지 파니니도 맛있었습니다

 

 

해월당 음료 메뉴표입니다

아메리카노는 4천냥입니다

빵은 안먹더라도 그냥 아아 한잔에 주변 경치구경하고와도 좋을것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9시 까지 라고 합니다

 

 

해월당 2층 전경입니다 으리으리합니다 :)

 

2층 테라스에도 이렇게 좌석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주변풍경이 아주 푸릇푸릇 합니다

 

 

아래는 해월당 베스트메뉴라고 합니다

지나고보니 좀 후회되네요 

잔뜩 담아올걸 말이죠 ㅜㅜ

 

 

지금까지 내돈주고 사먹고 이용해본 언양 해월당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