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ife

김해공항 물품보관소 위치 알아볼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공항내 국내선/국제선

수하물보관소(물품보관소)의 위치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수하물을 별도로 해외로 부칠수도있고

일시적으로 옷이나 물품등을 보관하실수도 있습니다.


 

 


※ 최종업데이트 - 2020년1월20일




■ 김해공항 국제선 물품보관소


김해공항 국제선 수화물보관소의 위치는 3층에 있구요.

영업시간은 05:40 ~ 21:30 까지입니다.

물품보관뿐만 아니라 포장이나 택배도 가능하네요.

여기서 물건을 부치면 해외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출처-스마트공항가이드 앱



김해공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3층 평면도에요.

아래 빨간마크표시가 국제선 3층 물품보관소 위치에요.


출처-김해공항홈페이지(airport.co.kr/gimhae)



■ 김해공항 국내선 물품보관소


김해공항 국내선 수화물보관소의 위치는 2층에 위치해있구요.

영업시간은 07:00 ~ 20:00 까지입니다.

영업시간이 3층 물품보관소보다 좀더 늦게열고 일찍문을 닫네요.

물품보관뿐만 아니라 포장이나 택배도 가능하네요.


출처-스마트공항가이드 앱



아래는 2층 국내선 수하물보관소 위치 평면도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바로앞에 있네요 ^^

비교적 찾기가 쉬운것같습니다.

출처-김해공항홈페이지(airport.co.kr/gimhae)


갑자기든 의문인데

왜 공항에는 동전넣고 사용하는 물품보관함이 없을까요

안전위험때문일까 싶기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