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Vehicle

2019 기아차 쏘울 부스터 가격표 및 특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차에서 2019년에 들어서 제일 먼저 신차로 내놓은 쏘울 부스터(Soul Booster) 의

트림종류와 가격 그리고 내.외장 사진을 살짝 들여다보겠습니다.

2019년 들어와서 첫 신차여서 아무래도 많은 준비를 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쏘울이 벌써 3세대라고 하네요.

 

기아자동차-쏘울이미지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가격표

 

 

 

 

쏘울 부스터의 트림은 총 3종류네요.

 

프레스티지 - 19,140,000 원

 

노블레스 - 21,500,000 원

 

노블레스 스페셜 - 23,460,000 원 

 

 

기아차 쏘울 부스터 가격표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가격표

 

High Tech - Design

Full LED 헤드램프 & 핫스탬핑 크롬 포인트가 적용된 인테이크 그릴

 

쏘울 부서터 외장이미지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카타로그

 

오우 ~ 실내가 아주 현대적인 디자인이네요 ^^

 

INTERIOR

쏘울부스터 인테리어

쏘울부스터 차안 이미지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카타로그

 

SAFETY

 

■ 전방 충돌 방지 보조

■ 차로 이탈 방지 보조

■ 하이빔 보조

 

쏘울부스터 안전보조장치 이미지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카타로그

 

■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 후측방 충돌 경고

■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쏘울부스터 안정장치 및 에어백이미지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카타로그

 

PERFORMANCE

 

204 ps / 27.0 kgf·m 이라는데 이게 어느정도 힘인지 잘 모르겠어요 ^^.

 

쏘울부스터 엔진 이미지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카타로그

 

COLORS & DETAILS

저는 개인적으로 브랙 & 레드 조합이 마음에 드네요.

 

쏘울부스터 색상종류

이미지 출처: 기아차 홈페이지 카타로그

 

 

지금까지 하이테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기아자동차의 2019년 첫 신차 쏘울 부스터 정보였습니다.

 

자세한 쏘울 부스터의 정보는 아래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쏘울부스터  상세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