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excercise

2019 메이저리그(mlb) ★올스타전 소식 및 일정,라인업, 알아볼께요

 

2019년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올스타전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내셔널리그, 아메리칸리그 각팀의 라인업과

일정을 알아볼께요

올스타(All Star)전은 미국내 빅 이벤트중에 하나입니다

바로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리우며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의 대표 선수들이 나와서

일전을 벌이게됩니다.

특히 이번 2019년 올스타전에서는 류현진선수가

선발출전이 확정되어 국내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2019 시즌 투표에서는

내셔널리그에서는

LA다저스의 코디벨린저가 압도적인

득표수를 달리고있다네요

LA다저스 팬층의 힘이 느껴지네요 

 

투표는 타자들에 대해서만 진행되구요

투수들은 투표를 통해서 뽑지않습니다.

 

2019 메이저리그 별들의전쟁 !

 

 

2019년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2019년 7월 10일(수요일) 오전 8:30분

 

아메리칸 올스타팀 vs 내셔널리그 올스타팀 으로 진행됩니다

 

엠비씨 스포츠플러스에서는 08:00 부터 중계방송 한다고합니다

 

우리 선수들(류현진,추신수,강정호,최지만) 모두

올스타전에서 보고싶은데

아무래도 류현진에 이어 추신수 선수도 출전하길 바랬는데

이번에는 류현진 선수만 올스타멤버에 들어갔네요

 

올스타팀 감독은 아래와같습니다 

 

내셔널리그 감독 : 데이브 로버츠(LA 다저스)

아메리칸리그 감독 : 알렉스 코라(보스턴)

 

 

 

 

 

류현진선수의 인터뷰에 따르면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그냥 보여주기 위한 이벤트가 아니라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이 정말 열심히 뛴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되는 이번 2019년 mlb 올스타전이네요

그럼 올스타팀의 로스터를 알아볼까요

 

출처-mlb.com

 

이번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투수와 타자들 라인업입니다

 

1. 아메리칸리그 올스타 대표 로스터

 

 

2.내셔널리그 올스타 대표 로스터

 

 

LA다저스에서는 타자로는 코디벨린저,

투수는 류현진과 워커뷸러, 커쇼가 출전하네요 ^^

류현진과 뷸러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출전은 처음이고

코디벨린저는 두번째 출전이지만

리저브가 아닌 선발출전은 처음입니다

그리고 커쇼는 메이저리그 현역 레전드인 만큼

많이 출전한 경험이 있죠.

 

류현진 선수에게 겹경사가 생겼네요

이번 올스타전에서 내셔널리그 올스타를 이끄는 감독이

LA다저스 로버츠 감독인데요

인터뷰에서 류현진 선수가 선발투수로 나설수있다고

사실상 내셔널리그 올스타 선발투수로 예고했습니다

 

예고대로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류현진선수의 선발출전이 확정되었네요

 

이렇게 류현진선수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최초 

올스타전 선발투수라는 새역사를 쓰게됩니다

 

올스타전에서 단 1이닝을 던졌지만

선발투수로 나서서 류현진 특유의

땅볼유도를 통해 아웃카운트를 잡으면서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습니다

 

반대로 아메리칸리그 선발투수 저스틴벌렌더는

특유의 강속구로 1이닝 2탈삼진 무실점을 했네요

서로다른 스타일의 리그 대표투수를 보는 재미도있네요

 

- 류현진 올스타전 선발결과 -

1이닝(1회) 1피안타 무실점

 

2019 mlb 올스타전에서도

아메리칸리그 올스타팀이  4:3 으로 승리했네요

역시 타력은 아메리칸리그가 더 강하다는것을

실감하게된 경기였네요.

 

-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경기결과 -

 

 

아울러 mlb 홈런더비는 하루전날인

 

2019년7월9일 오전 09:00 에 예정되어있습니다

 

아래는 홈런더비에 출전할 선수들입니다

LA다저스에서는 작 피더슨 선수가 나섭니다

특히나 이번 2019 홈런더비에서는 무려 100만달라의 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총 3라운드를 거쳐서 홈런더비 1위를 뽑습니다

최고 비거리의 홈런을 누가 칠지도 궁금하네요

 

출처 - mlb.com

 

1 Round.

예리치 vs 게레로

브레그먼 vs 작피더슨

피트 알론소 vs 카를로스 산타나

조쉬 벨 vs 아쿠나주니어

 

출처-mlb.com

 

출처-mlb.com

 

- 홈런더비 결과 -

 

홈런더비 최종 결승전에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와 피트 알론소가 올랐는데요

피트알론소가 승리했습니다

 

결승전보다는 준결승에서

게레로주니어와 LA다저스의 작피더슨의 경기가 더욱 화끈했습니다.

처음 승부에서 동일한 갯수의 홈런을 쳐서

연장전으로 1분동안 홈런을 많이 치는

선수가 이기는 경기에서도

동점을 맞이하여 스윙오프로 넘어갔습니다.

 

스윙오프는 총 3개의 공을 받아쳐서 더 많이 홈런을 친 선수가

이기는 경기인데요

스윙오프 첫번째에서도 두선수 모두 1개씩 홈런으로

재차 스윙오프로 들어갔네요

결국 두번째 스윙오프에서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작피더슨을 이기고 결승을 진출했습니다.

 

 

 

2019년 7월 류현진 경기결과,등판일정,시간, 알아볼께요

 

 

※ 새로운 올스타전 소식이 있으면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