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Vehicle

도쿄에 전시된 니싼(Nissan) 2020 컨셉트 슈퍼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자동차관련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일본 도쿄 긴자역 부근의 니싼(Nissan) 전시장에 전시된 모델들의

사진과 동영상 정보입니다

 

 

전시장을 야간에 찍었더니 굉장히 멋지네요.

저 조명색이 다양한 색으로 변합니다

낮에 볼때와는 또다른 느낌이죠.

 

니산(nissan) 컨텝트 슈퍼카를 보기전에

우선 전시장에 전시된 1세대 니싼 자동차네요

개인적으로 구형 차량이지만 이런 클래식한 모델이 더 마음에 드네요

야간에 전시장을 가보면 이렇게

조명이 시시각각 변해서 더욱 멋지게 보이네요

 

 

아래사진은 전시장에 블루 조명이 비출때

 

아래 사진은 빨간색 조명이 켜져있을때 입니다

 

아래 보이는 자동차는 현재 니싼(NISSAN) 에서

판매중인 모델이라네요

전시장에서 니싼이라는 자동차회사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주려했나봅니다

 

전세계에서 비싼 임대료로 손꼽히는 도쿄거리 전시장에

차량을 달랑 3대만 전시하다니 놀랍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미래형 컨셉트카(Concept Supercar) 를 한번 볼까요

 

두둥!

 

앞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면 차가 굉장히 큽니다

 

 

뒷모습

 

아래는 옆모습인데요

라인이 상당히 멋집니다

영화에서나 볼법한 미래형 슈퍼카네요

 

 

마지막으로 커다란 턴테이블에 올려진

니싼(NISSAN) 컨셉트카 한바퀴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즐감하세요 ^^

 

 

현대.기아 자동차에서

신사옥을 대규모로 지을예정으로 알고있는데요

신사옥부근에 정말 멋진 전시장을 만들어서

일반시민들과 관광객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