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ife

켈로그 콘프로스트 칼로리 및 영양성분

- 콘푸로스트 칼로리를 알려줘-

 

아침에 눈뜨고나서 잠이 깨면 슬슬 배가 고파오는데요

이럴때 빵이나 밥은 솔직히 잘 안먹히잖아요

뭐 간단히 먹을수있는 좋은게 없을까하다가

 

 

방송에서 켈로그 먹는거보고 급 땡겨서 콘프로스트 호랑이기운 대용량으로 질렀습니다

크긴크죠? 양도 꽉차서 넉넉히 먹을수있습니다

가격은 온라인쇼핑에서 만원아래서 살수있구요

 

무려! 1,320g

 

총 5,104 kcal 로 나옵니다

성인 1일 권장칼로리 섭취량이 2,000kcal 정도되니깐 이틀하고도 반나절 식량은되겠네요

하지만 절대 이틀동안먹어도 이거 다 못먹을것같아요

그만큼 양이 많아요 ㅎ

 

 

 

문득 우유에 말아먹는 켈로그 칼로리가 궁금해졌어요

왜냐하면 한그릇 듬뿍담고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많이먹은것같은 느낌이드는데요

한두시간지나면 배가 고파옵니다 ㅋㅋㅋ

콘프로스트가 우유랑같이 이래저래 많이 씹어먹는 음식이다보니

뇌에서 많이 씹으면 그자체로 포만감을 일으킨다네요

 

1회 섭취량 30g 을 기준으로보면 116kcal 라고 나와있습니다

카페라떼 정도와 비슷한 수준의 칼로리네요

 

비타민 A, B1, B2 등의 총 11가지의 비타민과 엽산,철분,아연등의 무기질도 

극소량 들어가있네요 

이렇게 용량으로 표시하면 잘 모르겠는데요

콘프로스트 30g + 우유 200ml 를 기준으로한다면 

 

단백질은 계란 1개반 정도,

칼슘은 멸치 41g,

비타민C 는 사과 2개반 정도먹은것과 같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영양가 듬뿍인데요 O.O

 

 

포장뒷쪽을 보니 해썹(HACCP) 인증도받았네요

공식제품명은 콘푸로스트인데 콘프로스트 호랑이기운 이렇게 많이 부르시더라구요 ㅎ

원재료는 인도산 옥수수가 68% 정도로 가장 많이들어갑니다

참고로 위에 대용량제품은 포장내 똑딱이 지퍼가 있어서 보관하기 좋습니다

 

최근 발치어금니 발치하고 뜨거운걸 먹으면 안되서 

이것저것 먹을꺼리 찾다가 결정한 콘프로스트 맛좋아요 

저는 초코맛 이런것보다 약간 심심하지만 오리지날맛이 가장 좋은것같습니다

혹시 입맛잃으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