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ife

수원 영통 마마쿡 반찬가게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영통 중심상가에 지난 9월에 오픈한 마마쿡(MAMA COOK) 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요즘 1인가구가 급증하면서 반찬가게에서 원하는 반찬을 사와서

집에서 드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예전에는 동네에 소규모로 운영되는 반찬집이 많았는데

요즘은 이렇게 크게 프렌차이즈형태로 기업형으로 운영되기도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구경해볼까요?

 

 

 

 

※ 최종업데이트 - 2020.12.25

 

 

일단 매장이 깔끔합니다

영어로 MAMA COOK 간판이 있고 반찬담아가는곳이라고 작은글씨로 써있네요

 

마마쿡 수원영통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수인분당선 영통역 홈플러스 후문을 나와서 대각선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중심상가 센타플라자 건물에 위치해있네요

 

 

 

평일에 마마쿡에 방문해서 입구를 찍어봤어요 ^^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10시까지라고 적혀있습니다.

배민으로 배달도 된다고하니 맛보시고 또 시켜먹고싶은 반찬은 배달시켜먹기도 좋겠어요

 

 

매장안에서 밖을바라보고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안에서 일하시는분들도 많은편이고 반찬종류에 깜짝 놀랬습니다.

일회용 포장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아랫쪽에 나박김치 물김치들이 보이네요

 

읔 제가 좋아하는 고등어구이도 개별포장으로 파네요

너무나 사오고 싶었으나 이것저것 반찬꺼리를 너무 많이 사와서

이번에는 참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추가할인해서 싸게파는 찬종류도 놓여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갓 조리해서 나온 소불고기볶음을 담았네요

 

 

신선 해산물코너에는 꼬막도 있구요

군침이 팍!!

 

국,탕,찌게 종류도 이렇게 대용량으로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 ~ 그럼 제가 마마쿡 첫방문에 사온 반찬들 한번 볼까요? ㅎ

 

두부양념조림, 나박김치, 파김치, 소불고기볶음, 고추장멸치볶음,

간장진미채 볶음, 양념깻잎절임, 오징어초무침, 표고버섯볶음,

느타리버슷볶음, 4500 이렇게 적혀있는건 아귀채볶음 같네요

 

 

또 언제 오겠냐며 듬뿍담았더니 오만원을 훌쩍넘어버렸네요

먹어보니 소불고기볶음도 맛나고 아귀채도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쎄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영통 홈플러스에 쇼핑하러갈일 있을때 주차는 홈플러스에서 쇼핑하고,

마마쿡에서 반찬좀 사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