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

2020 스타벅스 서머 꾸러미백 & 마린룩 파우치

- 2020년 스타벅스 서머 꾸러미 백 -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스타벅스(Starbucks) 서머 꾸러미백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구성은 스타벅스 마린룩파우치, 스타벅스 서머 꾸러미백, 오가닉젤리,

고소한두부칩, 프로틴초코바, 프로틴쉐이크 등입니다

판매기간은 8월7일부터 매장별로 모두 소진시까지 라고 합니다

 

 

※ 최종업데이트-2020.08.14

 

 

 

하루의 시작은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했다가 써머백 꾸러미 발견!

구성품도 괜찮고 특히 마린룩 파우치가 너무 괜찮네요

많은분들이 요 마린룩 색감에 매료된것 같습니다

 

 

 

이렇게 냅다 질렀습니다

저는 리뷰전문 블로거가 아니라서 모두 내돈주고 사야해요 ㅎㅎ

 

스타벅스 서머꾸러미(마린백 파우치포함) 가격은 2만5천원 입니다

 

저는 저 밧줄?? 왠지 커다란 배에서 쓰는것같은 줄이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어놓고 보니 꾸러미백 자체가 커다란 돗단배 느낌이네요

 

뭐 내돈주고 사지만 내가 쓸건아니라서 ㅋㅋ

이렇게 눈으로만 만족합니다

스타벅스 제품들보면 뭐랄까 세심함이 돋보이고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들이 많아요

 

 

 

 

동생한테 선물로 보내주고

인증샷 보내달랬더니 이렇게 연출해서 보내줬네요 ㅎ

 

 

 

 

스타벅스 써머 꾸러미 백 안에는 이렇게

밸런스 프로틴 초코바, 베리어스 오가닉젤리, 고소한 두부칩, 밸런스 프로틴초코바가 들어있습니다

특히 애들이 오가닉젤리를 좋아한다네요

 

 

 

 

스타벅스 써머 백 꾸러미 (Summer Bag) 비닐뒷편에

이렇게 영양정보표가 상세히 나와있는습니다

스타벅스(Starbucks)는 요래 요래 또 섬세하기까지 합니다

국산 재료들을 많이 이용했다는것이 보입니다

 

 

 

 

마린룩 파우치에는 아기 썬크림, 물티슈 들어가기는 충분하다네요

여자분들 장지갑은 안들어갈 크기고요

카드지갑과 립스틱 등은 넣기 좋아요

 

 

 

 

지난번 피터스원 방문기에 이어서

또 조카가 모델로 나서줬습니다

ㅎㅎ 택배 받더니 제일먼저 내꺼라고 달려들어서

오가닉젤리를 제일먼저 빼먹는 모습입니다

 

 

 

 

한번보자 ~ 또 뭐없나? O.O

조카아이 귀엽죠?

예전에 온라인 아동복 쇼핑몰 모델도 몇번했었답니다

 

 

이상 2020년도 스타벅스 서머 꾸러미백과 마린룩 파우치 개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