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ife

울산 피터스원 키즈카페 & 스노우파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시 중구 우정동에 새롭게 생긴 키즈파크!

피터스원의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터스원 키즈카페는 패밀리파크, 스노우파크 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운영되고있네요

 

 

 

 

※ 최종업데이트 - 2020.08.02

 

 

자 그럼 우선 피터스원 위치를 먼저 알아볼까요

 

■ 울산 피터스원 키즈카페 위치

 

주소 : 울산 중구 종가로 310 5층(우정동 498-1)

전화 : 052-914-1200

 

한국석유공사 본사, 한국에너지공단 본사 큰도로 맞은편에 위치해있네요

 

5층에는 카운터 및 키즈카페,

지하1층은 스노우파크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차는 피터스원이 입주해있는 건물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카카오맵

 

 

■ 키즈카페 피터스원 이용요금 및 예약

 

키즈카페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이용요금 안내판이 있어요

현재 이벤트기간이라서 할인받을수 있어요

 

이용시간은 무제한입니다

아침부터와서 놀다 푸드존에서 식사하고

오후에 또 놀아도 됩니다

 

소인권 : 18,000원  → 11,900원

 

대인권 : 15,000원 → 9,900원

 

 

 

다음은 네이버예약 화면입니다

이렇게 예약하고 가셔도되구요

현장방문해서도 동일한 이벤트요금이 적용됩니다

 

 

 

이용가능시간은

월요일은 휴무, 나머지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까지 입니다

 

위의 예매화면을 보면

파티룸은 무료인데 예약이 필수라고 나오는데요

예약해서가면 파티룸을 무료로 이용할수있습니다

파티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파티룸 입구에서 찍은건데요 예쁘죠?

아이들 생일파티하면 좋은추억으로 남겠어요

 

 

 

 

 

여긴 파티룸 안의 모습입니다 벽에 치렁치렁 뭔가가 많이 꾸며져있어요

 

다음은 피터스원 & 아이스 스노우파크

전체 평면도입니다

워낙 넓어서 평면도을 먼저 보고 가면 좋을것 같네요

 

 

크게는 스노우파크, 파티룸, 미디어존,게임존, VR존,

닌텐도 플스4 X박스 존, 점핑존(트렘폴린), 푸드존, 유아놀이터,공연장등이 있구요

화장실과 쉼터,의무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래서 보여드리겠지만 어른들을위한 안마의자도 있어요 + . +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의무실이죠.

긴급하게 응급처치가 필요하면 여기서

 

의무실입구>

 

의무실 안>

 

 

자 그럼 본격적으로 놀이시설들을 한번 보겠습니다

 

■ 아케이트 VR 존

 

 

 

첫번째 포니라는 이름의 말타기에요

말타기는 아케이트 VR 존에 위치해있습니다

 

 

피터스원은 좋은게

직원분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사용법도 알려주고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관리해준다는거네요

 

 

 

■ 닌텐도(Nintendo) 존

 

 

어른아이 할것없이 좋아하는 닌텐도 존이네요

 

 

■ 점핑존(JUMPING ZONE)

 

 

트램폴린을 이용한 점핑존입니다

점핑할수있는 트램폴린 갯수가 많네요

 

 

■ 게임존(GAME ZONE)

 

 

마스크쓰고 게임에 열중하는 모습이 귀엽네요 ㅎㅎ

참고로 사진속 모델은 조카에요

 

 

 

■ 안마의자

 

 

아이들과 함께오는 엄마,아빠들이 좋아할것같은 안마의자 존 입니다

 

놀다보면 배고프잖아요

그래서 다음은 푸드존 정보입니다

 

 

■ 푸드존(FOOD ZONE)

 

소노야 라는 매장이 운영중이고

테이블갯수가 상당히 많은편이네요

긴테이블도 있고 작은테이블도 있구요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소노야 메뉴라고 따로 있네요

 

 

음식은 키오스크에서 주문가능합니다

 

 

 

부리또같은 베이커리메뉴와

커피,라떼,에이드 등의 메뉴를 파는 보피커피 입니다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아메리카노 레귤러사이즈가 1천800원이네요

다른 메이저 카페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커피,음료 가격입니다

 

 

 

■ 스노우파크

 

스노우파크는 지하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스노우파크 안전보호구 헬멧과 아이젠은 무료입니다

 

 

 

눈썰매와 스케이트 대여비용은 천원,

장갑은 2천원~3천원입니다

장갑은 구매하셔도되는데 집에있는 장갑 챙겨가시면 좋을것같네요

 

 

 

 

 

 

 

 

눈썰매장이네요

 

 

 

이렇게 앉아서 타는 썰매도 있습니다

 

 

 

스케이트를 탈수있는 아이스링크도 있습니다

 

 

이상 울산 중구에 위치한 피터스원 키즈파크와 스노우파크에대해 리뷰해보았습니다